소식

공지사항

[공지]

📢 22.05.27 긴급 점검 안내 (종료)

1793

2022-05-27 오후 5:43:43

안녕하세요.

디지털 월드로 접속! <디지몬 슈퍼럼블>입니다.

 

오류 수정을 위하여 긴급 점검이 진행될 예정입니다.
점검 시간 및 점검을 통하여 수정 및 개선될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.

 

 

[긴급 점검]

 

점검 시간 : 18:00 ~ 19:00 (1시간)

 

 

[수정 사항]

1. 배틀 중, 적 디지몬 스킬 사용 중에 파트너 디지몬 스킬을 사용하는 경우, 게임 멈추는 현상
 - 적 디지몬 스킬 사용 중, 파트너 디지몬이 스킬을 사용하여도 정상 진행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.

2. 사막지대 오버플로우 24층의 적 디지몬 중 릴리몬이 3번째 스킬 사용 시, 멈추는 현상
 - 적 디지몬 릴리몬의 3번째 스킬 사용 시에도 정상적으로 배틀이 진행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.

3. Tab 키로 채팅 타입이 변경되지 않는 현상
 - Tab 키로 채팅 타입이 변경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.

4. 디지아일랜드 요람에 디지타마 등록 후, ESC 키가 반응 없는 현상
 - 요람에 디지타마 등록 후, ESC 키가 정상 작동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.

5. 체인 스킬 발동 중 배틀이 강제 종료되는 경우, 체인 스킬 사운드가 지속되는 현상
 - 배틀이 강제 종료되는 경우, 사운드도 같이 종료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.

6. 어둠성 계곡 데이터큐브 NPC에 철장이 보이지 않는 현상
 - 관련 퀘스트를 수행하지 않은 경우, 데이터큐브 NPC에 철장이 보이도록 수정하였습니다.

7. 용의 눈 호수 일일 퀘스트 중, '신태일에게 패배한 쉘몬'이 퀘스트 대상 디지몬으로 표시되는 현상
 - '신태일에게 패배한 쉘몬'의 퀘스트 대상 디지몬 표시를 제거하였습니다.

8. 배틀 종료 후, 보상 오류
 - 현재 확인된 "배틀 승리 후 아이템이 드랍되지 않는 현상"은 정상입니다.
디지몬 슈퍼럼블 내 모든 배틀은 참여 디지몬 중 적 디지몬과 11레벨 이상의 차이가 나는 디지몬이 존재할 경우, 아이템을 획득할 수 없는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11 이상의 레벨 차이가 나는 경우, 비트는 50%, 경험치는 0, 부서진 디지코어와 퀘스트 시작 아이템을 제외한 아이템은 획득이 불가능합니다.
배틀 참여 디지몬의 레벨 차이를 맞추어 시도한다면 정상적으로 아이템 습득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.


[개선 사항]

1. 디지아일랜드 내 디지몬 진화 상태 설정을 자신이 설정한 상태로 유지하도록 개선

2. 적 디지몬 레벨 대비 비정상적으로 많은 비트를 획득하는 배틀의 비트 드랍량 변경

 

 

[점검 보상]

 

점검 완료 후, 모든 테이머에게 [타임몬의 시계바늘(1시간)] 1개가 메일함으로 지급됩니다.

 

 

※ 디지몬 슈퍼럼블을 사랑해 주시는 테이머 님들께 감사 말씀 드립니다.

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목록으로